오피니언

신년사,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추경호 국회의원

비슬신문 2023. 1. 10. 17:35
반응형

2022 비슬신문 신년 인사

 

비슬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달성군 국회의원 추경호입니다.

 

계묘년(癸卯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힘든 코로나를 어느 정도 극복하고 일상이 회복되고 있으며, 정권교체 후 국정운영도 조금씩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경제는 어렵고, 새해의 예상 경제성장률 또한 높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 달성군은 이 겨울을 따뜻한 봄날로 바꾸고 다 함께 힘을 합쳐 도약할 것이라 믿습니다.

 

달성군은 대구산업선 철도 건설을 비롯하여 국도 30호선 확장, 다사-왜관 광역도로 건설 등 교통환경의 괄목할 만한 개선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또한,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자동차산업의 핵심 미래 기술인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 생태계 구축 등 미래 먹거리 산업도 계획대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명문인 심인 중고등학교를 유치하고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신설, 국립대구청소년디딤센터, 국립어린이과학관 등 유아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문화시설이 확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달성의 발전은 무엇보다 우리 달성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발전적으로 여론을 이끌어 주신 비슬신문의 역할이 컸습니다. 비슬신문의 김장헌 대표님과 모든 임직원, 그리고 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3년 한해, 경제부총리로서 국가 경제의 어려움을 잘 극복하고, 국가 경제 함께 달성의 경제도 도약하는 2023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비슬신문 독자 여러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