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구지면 응암2리 경로당 현판 제막식 개최

더피플매거진 2018. 5. 16. 10:51
반응형

구지면 응암2리 경로당 현판 제막식 개최

 

달성군은 427, 응암2리 경로당 앞에서 구지면 응암2리 노인회(회장 홍호철) 회원들을 비롯해 구지면 기관단체장 및 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 현판 제막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현판 제막식 및 경로당 라운딩과 다과회 순으로 개최되었으며, 참석 내빈 모두 한마음으로 현판 제막식을 축하했다.

 

한편, 기존 응암2리 경로당은 산업단지 편입으로 2014년 폐쇄되었으나, 지난 3월 경로당이 신설되면서 어르신들이 안락하고 편리한 여가공간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달성군에서는 경로당에 운영비와 임차료, ·난방비, 양곡 등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