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지면 응암2리 경로당 현판 제막식 개최
달성군은 4월 27일, 응암2리 경로당 앞에서 구지면 응암2리 노인회(회장 홍호철) 회원들을 비롯해 구지면 기관단체장 및 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 현판 제막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현판 제막식 및 경로당 라운딩과 다과회 순으로 개최되었으며, 참석 내빈 모두 한마음으로 현판 제막식을 축하했다.
한편, 기존 응암2리 경로당은 산업단지 편입으로 2014년 폐쇄되었으나, 지난 3월 경로당이 신설되면서 어르신들이 안락하고 편리한 여가공간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달성군에서는 경로당에 운영비와 임차료, 냉·난방비, 양곡 등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반응형
'사회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구시선관위,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우리 대구 축제」 개최 (0) | 2018.05.17 |
|---|---|
| 다문화 방과후아카데미 자전거 체험활동 열어 (0) | 2018.05.16 |
| 달성군시설관리공단, 행안부 열린혁신 평가 ‘우수기관’ 선정 (0) | 2018.05.16 |
| 농번기 달성군농기계 임대사업장 휴일 운영 (0) | 2018.05.16 |
| 마비정 벽화마을 주민축제 ‘봄, 마을의 속살’ (0) | 2018.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