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읍

“유가새마을금고 회원 노래자랑대회 열린다!”

비슬신문 2017. 9. 26. 09:57
반응형

유가새마을금고 회원 노래자랑대회 열린다!”

-105() 오후 6시 테크노폴리스 중앙공원에서

-신유, 윤정아, 김보연, 지미희 등 출연, 사회는 기웅아재 한기웅이 진행

-시상과 경품 등 푸짐···대상수상자 가수인증서 증정

 

달성의 떠오르는 신흥 1번지 유가면에서 노래자랑대회가 열린다. 유가새마을금고(이사장 손삼출)는 추석 다음날인 오는 105() 오후 6시 테크노폴리스 중앙공원에서 유가새마을금고 회원 노래자랑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회원 노래자랑대회 사회는 TBC 싱싱고향별곡 진행자인 기웅아재 한기웅 씨가 맡았으며 최근 트로트계의 아이돌로 각광받고 있는 신유와 윤정아, 김보연, 지미희 등 유명가수들의 초청공연도 열린다.

 

예심접수일은 918일부터 22일까지이며 새마을금고 거래회원이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100팀을 대상으로 예심을 보며 본선진출팀 15팀을 결정한다. 참가비는 1만원이고 윤정아, 김보연의 노래CD를 증정한다.

 

시상내역은 대상 49인지 LED TV, 금상 12kg 세탁기, 은상 공기청정기, 동상 청소기 등이 주어지며 장려상, 인기상, 참가상에게도 온누리상품권이 주어진다. 특히, 대상수상자에게는 가수인증서가 증정된다. , 행운권 추첨을 통해 약 200만원 상당의 TV, 청소기, 전기밥솥, 전자렌지, 자전거 등이 경품이 주어진다.

 

손삼출 이사장은 이번 노래자랑대회를 통해 유가새마을금고 회원들이 금고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 사랑이 깊어지길 기대한다라며, “추석을 맞이해 열리는 이번 노래자랑대회에 우리 군민들이 많이 놀러 오셔서 함께 웃고 즐기는 가운데 추억이 긷든 즐거운 명절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419, 유가면 대구테크노폴리스 하이젠스타상가 1,2층 약 72(238)로 이전 개점식을 연 유가새마을금고는 테크노폴리스가 첨단복합신도시로 탈바꿈함에 따라 금고 이미지 및 대외경쟁력을 강화하고 2만세대의 신규 아파트 입주민을 상대로 신규 회원 유치를 통해 자산 증가 및 수익창출을 도모하고 있다.

 

윤정 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