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성환 대구시의원, 청년친화 헌정대상 수상

비슬신문 2020. 11. 16. 16:07
반응형

강성환 대구시의원, 청년친화 헌정대상 수상

 

 

 

지난달 3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에서 강성환 대구시의원이 청년친화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청년친화 헌정대상은 지난 한해 동안 청년들의 삶을 위해 노력한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 지방의원에게 시상하는 대상으로 올해는 김성환 윤영석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 제주특별자치도과 기초자치단체 강동구, 서대문구, 광명시, 서구(대전), 정선군과 김재형 서울시의원 조광희 경기도의원, 정광섭 충남도의원, 심영섭 강원도의원, 김길영 전남도의원, 강성환 대구시의원, 박태춘 경북도의원, 강성민 제주도의원이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청년들과 청년의 날 법정기념일 지정을 위해 노력한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사단법인 청년과미래 주최로 청년들이 주축이 돼 개최했다. 특히 올해 1월 청년기본법 제정으로 청년의 날이 법정기념일로 지정돼 축제의 가치를 더했다.

 

강성환 의원은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시민들에 대한 관심은 물론 향후 경제 활성화와 청년 및 취약계층의 일자리 확보에 대해 적극적인 대책이 필요하다, “앞으로 의정활동을 함에 있어 책임감을 가지고 각종 청년 현안문제들을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더욱 낮은 자세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