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달성군, 온라인 기업홍보플랫폼 ‘꽃피는 달성상회’ 오픈

비슬신문 2021. 5. 24. 14:25
반응형

달성군, 온라인 기업홍보플랫폼 꽃피는 달성상회오픈

제품 홍보판매지원사업 일환 제작

지역경제 살리기 캠페인도 전개

 

 

달성군은 지난 9일 호텔 아젤리아 대강당에서 꽃피는 달성상회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김문오 군수, 이재하 상공회의소 회장, 구자학 달성군의회 의장, 26개 참여업체 대표 및 관계자 등 30여 명의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 개최했으며, 지역 상품 판매 촉진을 위한 '달성경제살리기 캠페인'도 함께 진행됐다.

 

달성군 온라인 기업홍보플랫폼인 꽃피는 달성상회'달성군 기업 소비재제품 홍보 및 판매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공모로 선정된 26개 참여업체, 52개 제품의 홍보영상 촬영을 지난 8~9일 양일간 호텔 아젤리아 대강당에서 진행하며 사업의 첫발을 내디뎠다. 홈페이지는 홍보영상 편집 및 제품 프로필 등이 완성되면 이달 말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식과 함께 진행된 '달성경제살리기 캠페인'은 지역 상품 애용만이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음을 알리고, 달성사랑 지역 상품 팔아주기 운동에 범군민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김문오 군수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도 위축되고 있다. 지역기업이 살아야 달성 경제가 살 수 있기 때문에 민기업 모두가 똘똘 뭉쳐 이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가야 한다오프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는 '달성군 기업소비재제품 홍보 및 판매지원사업'이 위기 극복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은 지역 경제주체들이 함께 상생협력 네트워크를 구축지원함으로써 참여기업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고, 나아가 지역을 대표하는 세계 일류 기업과 상품으로 성장·발전해 나가길 기대한다"면서 "대구상공회의소도 적극적으로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