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읍

유가읍,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 선도․보호 캠페인 실시

비슬신문 2021. 11. 29. 14:54
반응형

유가읍,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 선도보호 캠페인 실시

 

 

유가읍(읍장 공진환)이 지난 10일 유가읍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민송자)와 함께 유가읍 일대에서 관내 중고등학교 주변 및 청소년 유해업소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청소년 선도·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노래방 및 음식점, 청소년들의 접근이 쉬운 편의점을 방문해 리플릿과 마스크 등 홍보 물품을 전달하며, 청소년을 대상으로 주류담배 판매행위 금지 및 유해업소 출입고용 금지를 위한 군민들의 자발적인 참여 유도와 예방 점검 활동을 펼쳤다.

 

민송자 회장은청소년 보호를 위한 사회인식 개선에 참여해 주신 지역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우리의 작은 실천이 청소년의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 수 있다는 생각에 뜻깊은 하루였다.”고 말했다.

 

공진환 유가읍장은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 분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읍에서도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읍 청소년지도협의회는 민관협력을 통해 매년 청소년들의 접근이 쉬운 유해환경지역을 지속적으로 선도 및 점검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역 내 관련기관과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건전하고 밝은 사회분위기 조성 및 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