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권용섭 예비후보, 달성군을 통일운동의 전진기지로 만들터.... 권용섭 달성군 새누리당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달성군 가창면을 통일운동의 전진기지

비슬신문 2016. 3. 5. 16:23
반응형

권용섭 예비후보, 달성군을 통일운동의 전진기지로 만들터....



권용섭 달성군 새누리당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달성군 가창면을 통일운동의 전진기지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권 예비후보는 지금 북한의 위협이 계속되고 있는 것은 북한의 상황이 어렵고 김정은 정권의 몰락이 멀지 않았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라 진단하고 이럴 때 일수록 평화통일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호응이 커야 한다고 말했다. 또 통일은 남북한의 문제만이 아니라 동북아와 나아가 세계가 주목하는 이슈로써 세계인이 함께 동참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권 예비후보는 이를 위해 달성군 가창면 일대에 통일공원을 조성하고 한국형 에딘버러 축제인 국제평화통일페스티벌을 매년 개최해 세계인이 함께하는 통일 운동으로 확산시키겠다고 밝혔다. 또 지속적인 통일 운동 확산과 세계인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통일연수원을 건립하고 국제학술대회 등을 유치해 가창면을 명실상부한 통일운동의 전초기지로 만들겠다고 공약했다.


 권 예비후보는 한반도의 평화통일은 남북한 국민뿐 아니라 지금도 분쟁이 계속되는 지역에 희망이 될 것이며 이를 위해 대구가 먼저 나서야 하며, 국제평화통일페스티벌을 통해 대구를 평화와 통일의 도시로 세계인에게 각인시키고 관광객들을 유치해 지역 경제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