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다사읍체육회 임시이사회』 개최

비슬신문 2015. 10. 2. 12:25
반응형

다사읍체육회 임시이사회개최

-군민체육대회 세부추진계획 및 준비사항 점검

 

오는 109일 개최되는 17회 달성군민체육대회를 앞두고 각 읍·면별 대회 준비가 한창인 가운데 지난 922일 다사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다사읍체육회 임시이사회가 열려 전반적인 군민체육대회의 개요 설명과 준비사항을 점검하고 토의했다.

 

회의에는 엄은호 체육회장, 김현태 읍장을 비롯해 지역 기관·사회단체장과 50여 명의 체육회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체육대회의 전반적인 개요 설명에 이어 세부추진 계획, 참가 준비사항, 기타 토론 등이 이어졌으며 참석자들은 다사읍의 위상에 걸맞게 내실 있고 알찬 준비로 좋은 성과를 거두자고 의지를 모았다.

 

엄은호 체육회장은 군민과 읍민 모두가 단합하고 화합하여 축제의 장으로 만드는 군민체육대회가 되어야 한다라고 말했으며 김현태 읍장은 다사읍의 위상에 걸맞게 잘 준비하여 읍민의 자긍심을 높이는 군민체육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9일 달성종합스포츠파크에서 달성의 새로운 100년의 도약을 알리고 범 군민적 화합과 축제의 무대인 17회 달성군민대회16,000여명의 군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다. 108일 성화봉송을 필두로 109일 체육대회 당일에는 식·전후 행사, 개회식, ·면 대항 체육·민속 경기, 정수라·금잔디가 출연하는 화합한마당 행사가 열리고 농산물직판장, 100년 달성 홍보관 등의 홍보 및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윤정 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