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지면

<백 투더 퓨처 뮤지컬>로 가족사랑 뿜뿜!

비슬신문 2019. 7. 4. 12:51
반응형

<백 투더 퓨처 뮤지컬>로 가족사랑 뿜뿜!

학부모와 함께 관람하는 공연으로 가족의 소중함 되새겨

 

대구 구지초(학교장 지승욱)2019년 대구광역시 교육청 예술 드림 거점학교로 지정되었다. 이에 따라 구지초는 문화 예술적 경험을 확대시키고 예술적 잠재력을 키우고자 11악기, 찾아오는 음악회, 예술 심화 동아리(난타, 뮤지컬) 운영 등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을 계획·운영하고 있다. 예술 드림 거점학교의 목적에 걸맞는 문화적 소양을 높이고 미래의 풍요로운 삶을 위한 예술 교육의 일환으로 627일 달성 군청 뮤지컬 순회 공연 <백 투더 퓨처>를 강당 대니관에서 관람하였다.



학부모님과 함께 관람한 공연은 일과 생활의 균형, 양성평등, 가족의 소중함을 주제로 현대 사회에 우리 가정이 마주하고 있는 현실적인 문제를 다양한 관점에서 재조명하였다. 학생들은 가족간의 갈등 문제를 유쾌하고 재미있게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가슴으로 느끼고 그 해결책을 함께 탐색해 볼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었다.


지승욱 교장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내 주변에 가장 가까이 있는 가족의 소중함을 문득 잊어버릴 때가 있다. 바쁜 현실 속에서 내 곁에 가장 큰 힘이 되어주는 가족이 어떤 생각과 고민을 하며 살아가는지, 평소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가족과 함께 관람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뮤지컬 관람에 대한 취지를 강조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