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달성군립도서관, 예비 초등학생 학부모 특강 개최

비슬신문 2020. 1. 17. 11:47
반응형

달성군립도서관, 예비 초등학생 학부모 특강 개최

 




달성군립도서관이 예비 초등학생 학부모를 위한 특강을 개최한다.

 

달성군립도서관은 오는 21일 달성군립도서관, 유가읍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2020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초등 1학년의 사생활' 저자 김지나 작가 초청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초등 1학년 학교생활 적응하기'라는 주제로,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학부모를 위해 마련됐다. 학교에 첫 발을 들이는 8살 아이들의 행동적, 심리적 특성과 현지 교사 입장에서 본 아이의 학교생활 적응을 위해 부모님의 할 일 등 예비 학부모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김지나 작가는 현직 초등학교 교사로, 10여 년간 초등 1학년 담임을 맡은 경험으로 EBS'60분 부모', EBS'두근두근 학교에 가면', MBC'공부가 머니'등의 프로그램 자문과 다음 카페 등을 통해 학부모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이와 관련 조병로 관장은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도서관에서 교육인프라를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참가 희망자는 14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달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www.dalseonglib.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달성군립도서관(053-584-0292)으로 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