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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성군, 2015 민원행정 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종합 만족도 89.7점으로 8개 구·군 중 1위 차지
달성군은 대구시에서 실시한 ‘2015 민원행정 시민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 조사는 시민들이 체감하는 시·군·구청의 민원행정 서비스 품질을 측정해, 더 나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대구시에서 실시하는 조사로서, 특히, 이번 조사는 올해 5월부터 11월까지 시청과 구·군청에 민원을 신청한 시민 6천여 명을 대상으로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의뢰해 업무처리 과정(편리성, 간편성, 대응성), 업무처리 내용(전문성, 신속성, 친절성, 혁신성), 업무처리 결과(공정성, 신뢰성) 등 민원행정처리 3개 분야 9개 항목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이번 조사에서 달성군의 종합 만족도는 89.7점으로 8개 구·군 중 1위를 차지하여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김문오 군수는 “전 직원이 군민과의 열린 소통으로 군민만족 행정을 펼쳐나가기 위해 노력해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군민의 목소리에 늘 귀 기울이며 군민 중심의 맞춤형 민원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달성군은 2015년 대구시 미소친절 시책평가에서도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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