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원읍

「이지태권스쿨」, 사랑의 라면 30박스 기탁

비슬신문 2021. 1. 14. 15:05
반응형

이지태권스쿨, 사랑의 라면 30박스 기탁

고기싸롱 대구 화원점, 사랑의 쌀 전달로 따뜻한 소식 전해

 

 

이지태권스쿨(관장 최혁진)에서는 지난 29일 화원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지도진과 관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라면 30박스를 기부했다.

라면을 기탁한 최혁진 관장은 아이들과 행복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며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기부문화를 몸소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나눔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고기싸롱 대구 화원점(대표 권수경)에서도 1230일 화원읍사무소를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희망을 나누고 싶다며 쌀 10kg 100포를 기탁했다.

쌀을 기탁한 권수경 대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작은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을 났으면 좋겠다. 코로나 상황에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만큼 추운 겨울을 지내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기싸롱 대구 화원점의 권수경 대표는 매년 쌀, 라면, 현금 등을 기탁해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앞장서고 있으며, 올해 기탁된 쌀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지정 기탁 처리 후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서재혁 화원읍장은 추운 날씨를 녹이는 소중한 후원에 감사드리며 정성 어린 손길로 모은 후원물품을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