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민주당 대구시당 지방의원 ‘제1차 지방의원 전체 총회’개최

비슬신문 2023. 2. 7. 12:19
반응형

민주당 대구시당 지방의원 1차 지방의원 전체 총회개최

김보경 원내대표협의회장, 지역사회 공헌 위한 유익한 시간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은 130(), 당 회의실에서 1차 지방의원 전체 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 앞서 이창하 이랜드리테일 봉사단장을 초청하여 지역사회 공헌에 관한 강의를 듣는 뜻깊은 자리도 있었다.

이날, 강민구 시당위원장을 비롯하여 민주당 기초의원(안재철 중구의원, 노남옥·안평훈 동구의원, 이주한 서구의원, 이정현·강민욱 남구의원, 김종련 북구의원, 김희섭·황혜진·정경은·정대현·최명숙 수성구의원, 박종길·김정희·서보영·임미연 달서구의원, 김보경·박영동·양은숙 달성군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채웠다.

총회에서는 8개 구·군별 원내대표 임명장 수여식이 있었다. 이정현(남구), 안평훈(동구), 이주한(서구), 정대현(수성구), 김정희(달서구), 김보경(달성군) 의원이 각각 임명장을 받았다.

이어 우수 지방의원 표창장은 이주한(서구), 김정희(달서구), 박영동(달성군) 의원이 받았다.

 

강민구 시당위원장은 이른 아침에 참석해주신 의원께 감사드린다. 오늘 이창하 단장의지역 사회공헌 활동에 관련하여 많은 정보를 주어 감사드린다. 좋은 정보를 벤치마킹해서 지역주민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임명장과 표창장을 수여한 의원님들께 축하의 말씀과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활동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보경(달성군) 기초의원 원내대표협의회장은 오늘 참석한 대구지역 의원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기쁘며, 지방의원들과 함께 일상에서 다가가는 정치를 펼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하겠다, “차기 총회에서는 조금 더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장헌 기자(bisul0826@nat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