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문화도시 달성, 빛나는 하모니의 「2023 달성군립합창단 단원 모집」

비슬신문 2023. 2. 8. 10:27
반응형

문화도시 달성, 빛나는 하모니의 2023 달성군립합창단 단원 모집

 

 

()달성문화재단(이사장 최재훈)이 달성군을 대표하는 문화예술단체인 달성군립합창단의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신규단원의 응시자격은 공고일 기준으로 주민등록상 달성군에 거주하는 만 25세 이상 만 55세 이하의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주 1(목요일 오전 10~12)의 정기연습 참여와 각종 공연 활동에도 참여가 가능하여야 한다.

 

이번 신규단원 모집은 서류심사와 실기시험(가곡 1)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자세한 모집 내용은 달성군청(www.dalseong.daegu.kr)과 달성문화재단(www.dsart.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 서류를 구비하여 213()부터 217()까지 달성문화재단으로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이나 이메일(contents@dsart.or.kr)로 제출하면 된다.

 

합창을 통해 달성군의 문화예술발전에 동참하실 역량 있고 음악을 사랑하는 달성군민들의 많은 지원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달성문화재단(053-668-4242)으로 문의하면 된다.

 

달성군립합창단은 달성군민의 문화적 정서함양과 지역의 문화예술진흥을 위해 19995월 창단되어 매년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비슬산 참꽃문화제, 달성군민체육대회 등 달성군의 각종 문화행사에도 참여하여 지역의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대구광역시 구·군 합창단 연합회, 가야문화권 합창연합회에서 주최하는 공연과 각종 대외행사에도 적극 참가하여 달성군의 문화적 위상을 크게 높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