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달성군립도서관, 예비부모 북스타트 시작

비슬신문 2023. 5. 10. 16:30
반응형

달성군립도서관, 예비부모 북스타트 시작

 

대구 달성군립도서관은 금년도 북스타트(BookStart)’사업인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예비부모 북스타트를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북스타트는 북스타트코리아와 지방자치단체가 함께 펼치는 지역사회문화운동으로 자녀와 부모에게 책을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북스타트 책꾸러미배부 대상을 확대하여 1단계(1~3), 2단계(4~5), 3단계(6~7), 초등 북스타트(초등 1학년), 중등 북스타트(중등 1학년) 예비부모 북스타트로 구분하여 단계에 맞는 책 2, 북스타트 가이드북을 에코백에 담아 북스타트 책꾸러미를 선물한다.

 

특히 예비부모 북스타트북스타트 아기마중으로 북스타트코리아의 지원을 받아 대구 최초로 달성군립도서관에서 시범운영하며, 예비부모에게 도움이 되는 책 2권을 선정해 건강한 출산에 도움이 되도록 준비하였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북스타트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아이를 양육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2023 달성군립도서관 북스타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달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www.dalseonglib.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