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김문오 군수, 기업가정신 ‘미래혁신경영대상’ 수상

비슬신문 2015. 9. 9. 12:38
반응형

김문오 군수, 기업가정신 미래혁신경영대상수상

-공공부문 경영혁신 통한 산업문화관광 1번지 발돋움 평가

-김 군수, “꿈과 희망이 가득한 대한민국 행복1등 도시 만들겠다

 

달성군 김문오 군수는 지난 728, 서울 그랜드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미래창조 경영대상에서 미래혁신경영대상(기업가정신 부문)’을 수상했다.

 

김문오 군수는 민선 5, 6기 군정을 이끌면서 지역적인 특색을 살린 창의적인 축제개최와 타지역과 특화된 관광산업 개발을 통한 수익창출로, 공공부문의 경영혁신을 통한 대구의 뿌리 달성을 대구의 산업문화관광 1번지로 발돋움 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달성군은 매년 전국 최대인 30만평의 참꽃군락지에서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전통의 비슬산 참꽃문화제, 우리나라 최초의 피아노 유입지인 사문진나루터에서 개최하는 100대 피아노콘서트, 강정대구현대미술제, 뮤지컬 귀신통 납시오 등 독창적인 문화·예술행사를 개최해 문화·예술 중심도시 달성을 활짝 꽃피우고 있다.

 

대한민국 미래창조경영대상은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며 갈수록 치열해지는 글로벌·국내 경제 환경 아래서 끊임없는 자기혁신과 창조적 가치창출을 통해 창의성을 경제의 핵심가치로 두고 새로운 부가가치·일자리·성장 동력을 만들어, 창조경제·경영의 새시대를 마련한 최고의 기업·기관·CEO를 선정 및 시상한다.

김문오 군수는 군정 전분야에 걸쳐 창의적이며 미래를 선도하는 혁신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 꿈과 희망이 가득한 대한민국 행복1등도시 달성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윤정 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