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행복한 복지 달성! 우리가 만든다!”

비슬신문 2015. 9. 17. 13:17
반응형

행복한 복지 달성! 우리가 만든다!

-2015 달성복지재단 워크숍 개최···12, 직원 130여 명 참여

 

재단법인 달성복지재단(이사장 서정길)은 지난 828, 29일 양일간 성주 가야호텔에서 재단 산하 14개 시설 130여명의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함께한 100, 함께할 100년 달성 그 중심에 서다라는 주제로 2015년 달성복지재단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제4대 서정길 이사장의 특강과 달성복지재단 나누미 봉사단 발대식, 조별활동 및 분임토의, 화합의 밤 등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특히, 나누미 봉사단 발대식은 제4대 서정길 이사장이 취임 이후 강조하고 있는 지역민과 소통하는 달성복지재단과 관련하여 사회복지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에만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 속으로 들어가 지역주민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함께 땀 흘리면서 군민과 소통하고자 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

 

서정길 이사장은 복지는 나눔이고 나눔을 통해 군민들이 행복해 하는 것이 진정한 복지이며 우리 재단의 존재 이유다라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재단의 모든 임직원들이 소외되고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이 넘쳐나는 행복한 달성 복지를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달성복지재단은 이번 워크숍을 통하여 직원 개개인의 사기진작과 역량강화의 기회를 제공하고, 또한 재단 산하 130여명의 직원들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조직의 융화와 발전을 위한 계기를 마련했다.

 

윤정 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