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공읍

군의 문화·관광자원 홍보 단원들 축제의 장

비슬신문 2017. 11. 16. 22:10
반응형

군의 문화·관광자원 홍보 단원들 축제의 장

-3100년 달성 봉사단 한마음축제

-9개 읍·면 봉사단원 250여 명 참여

 

100년 달성 봉사단(단장 윤순복)은 지난 8, 논공읍 청소년센터에서 9개 읍면의 100년 달성 봉사단원 250여 명이 모인 가운데 ‘100년 달성 봉사단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관내 문화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쓴 단원들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서로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봉사단의 숨은 끼를 발휘한 식전공연과 기념식, 한마음 어울마당 등의 순서로 이루어졌다.

 

윤순복 단장은 오늘 행사가 단원들에게 봉사자로서 마음가짐을 새로이 하고, 달성군의 위상을 높이는 구심점으로서 봉사단원의 역할을 재다짐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문오 군수는 그동안 관내 각종 행사에서 100년 달성 봉사단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자랑스러운 달성군을 홍보하는 일꾼들로서 긍지를 가지고 봉사단의 역할을 다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100년 달성 봉사단은 지난 20127, 달성군의 100년 달성 기념사업을 원활히 추진하기 위해 구성된 단체다. 관내 여러 행사에서 달성군의 역사와 뛰어난 문화관광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애썼으며, 주말과 휴일에는 사문진 나루터, 화원동산을 찾는 관광객을 위해 주막촌에서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봉사하는 등 달성군민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