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읍

제12회 ‘다사축구연합회장기 축구대회’ 개최

비슬신문 2015. 11. 2. 11:41
반응형

12다사축구연합회장기 축구대회개최

-8팀 참가···열띤 선의의 경쟁 벌여

 

다사읍 조기축구의 요람인 다사축구연합회(회장 류시국)는 지난 1025, 매곡정수사업소 내 축구장에서 관내 8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다사축구연합회장기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 개회식에는 류시국 연합회장을 비롯해 이종진 국회의원, 자문위원인 채명지 군의회의장, 조성제 시의원, 구자학·신영희 군의원, 엄은호 다사체육회장, 유성환 명예고문과 단위조기회 선수 등 1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으며 개회식은 개회선언, 감사패 전달, 리그전 및 챔피언결정전 시상, 선수대표선서, 전년도 우승기 반납, 대회사 및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류시국 회장은 격렬한 승부도 중요하지만 회원 상호 간에 친목도모를 위한 대회다라며 경기 중 상대 선수가 넘어지면 일으켜 세워주고 격려해주며 다치는 사람 없이 즐기는 대회를 만들어 나가자고 축사했다.

 

정수장 대구장과 소구장으로 나눠 양쪽에서 함께 경기를 진행한 이번 축구대회에는 단위 축구조기회인 다사조기회, 대서FC, 서재동호회, 일산FC, 죽곡FC, 한서조기회, FC, 하나FC 8개팀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바탕으로 열띤 경기를 벌였다.

 

폐회식은 성적발표, 시상식, 폐회선언 순으로 이어졌다.

 

한편, 다사축구연합회는 다사의 대표 생활체육 단체로 지역 동호회 증진·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들은 축구를 통해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고 경기 후에는 간단히 회포를 풀며 친목을 도모하고 있으며, 읍민의 건전한 여가 문화 분위기 확산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윤정 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