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다사소상공인연합회 신임 회장에 홍종대씨

비슬신문 2015. 12. 28. 10:58
반응형

다사소상공인연합회 신임 회장에 홍종대씨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다사지역 상인들의 친목도모 및 다사상권 발달을 위해 모인 다사소상공인연합회가 지난 21일 매곡리 서민회집에서 이재환 다사파출소 소장, 김장헌 비슬신문 대표 등 내빈과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임하는 김광기 회장은 지난 2년은 매일매일이 힘든 하루였다. 그러나 2년의 시간이 흐른 후 되돌아보면 다사소상공인회가 지역에서 친목 및 봉사단체로 자리잡는 시기였다. 많은 분들의 성원과 격려가 있었기에 회장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신임 홍종대 회장은 누구보다 소상공인회를 잘 알고 나아갈 방향을 잘 알기에 기대가 크다. 많은 사랑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이임사를 했다.

 

신임 홍종대 회장은 앞으로 소상공인회가 지역사회에서 책임있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소상공인 내부에서는 누구나 편히 쉴 수 있는 쉼터 같은 역할을 하도록 하겠다. 모든 회원분들의 성원을 부탁드리며 병신년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며 취임사를 했다.

 

한편, 다사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201030여 명의 회원으로 출범하여 현재 70여 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 소상공인의 권리 보호 및 다사효잔치, 어버이날 경로당 위문, 각종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쳐 나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