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남양금속(주), 달성군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 후원금 1825만원 전달

비슬신문 2021. 3. 2. 11:41
반응형

남양금속(), 달성군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 후원금 1825만원 전달

진명아이앤씨, 달성군 저소득층에 성금 기부

 

 

대구시 달성 1차 산업단지에 소재한 남양금속이 지난 22일 달성군 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동과 청소년을 돕기 위해 후원금 1825만원을 달성군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남양금속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단 활동을 강화하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양금속은 지난 2011년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하나로 전사적 사회봉사단인 두드림을 조직하고, 달성군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매년 아동 결연후원금, 농촌일손돕기, 따뜻한 겨울나기, 주거환경개선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진명아이앤씨도 지난 22일 달성군청을 찾아 이웃돕기성금 5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권오복 대표는 요즘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특히 소외된 이웃이 더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어려운 이웃들이 잘 극복하고 희망을 이어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을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진명아이앤씨는 지난해 코로나 성금 500만원, 지난 2019년 연탄 2천장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이웃사랑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김문오 군수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며, 기부해 주신 성금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구가 추운 겨울을 훈훈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