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최재훈 국민의힘 달성군선거대책본부장, 유트브 활용한 '아이디어 이색 선거운동'

비슬신문 2022. 3. 7. 11:08
반응형

최재훈 국민의힘 달성군선거대책본부장, 유트브 활용한 '아이디어 이색 선거운동'

유튜브 '최고달 TV' 조회수 28천회 넘어서

 

 

국민의힘 달성군 최재훈 선대본부장은 코로나19로 대면 유세가 어려워진 20대 대통령선거 공식 선거운동으로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아이디어를 통한 이색 선거운동이 지역민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최재훈 본부장은 유튜브 채널 '최고달 TV'를 통해 윤석열 후보의 공약을 상황극으로 구성해 유권자들에게 알기쉽게 전달하고 있다.

 

두명의 연기자는 맞벌이 부부를 위한 아이들 아침밥, 점심 밥을 제공하겠다는 작은 공약도 실천하는 후보는 누구일까요? 물으면 최 본부장이 '윤석열로 갑시다'라고 외친다. 또한, 몸 튼튼, 마음 튼튼, 나라 튼튼이라는 구호를 외친 연기자는 실내체육시설 이용료에 소득공제 하겠다는 후보는 누구일까요? 물으면 최 본부장이 '윤석열로 갑시다'라고 외친다. 짧고 간결하게 대선 후보의 공약을 전달하고 있다.

 

최재훈 선대본부장은 "정권교체라는 시대의 화두를 가진 윤석열 대통령 후보의 공약을 바쁘게 살아가는 군민들에게 알기윕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 코로나19 정국속에 모든 세대가 자주 접하는 SNS 동영상 채널을 활용함으로써 더 효과적으로 국민의힘 공약을 알릴 수 있는 것 같다"며 강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