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최재훈 달성군수, 장마기간 재해예방 인명피해우려지역 현장점검

비슬신문 2022. 8. 3. 16:55
반응형

최재훈 달성군수, 장마기간 재해예방 인명피해우려지역 현장점검

군민의 안전 달성이 함께합니다.’

 

 

달성군은 최재훈 달성군수가 지난 14일 여름철 자연재난에 대비하여 관내 재해 우려지역 및 재해예방 사업장 등 인명피해우려지역 3개소의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최재훈 달성군수를 비롯한 관계 공무원은 지난 14, 화원 본리지 조기경보시스템 설치사업 현장, 화원 설화성산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현장, 논공 달성5차 산업단지 붕괴위험지구 정비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추진사항 등을 점검하였다.

 

최근 급격한 기상이변에 따라 자연재난의 발생 위험성이 높아지고 있어 최 군수는 군민과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직접 각 현장을 방문하여 추진상황 및 향후 계획에 대한 보고를 받고 미비한 사항과 개선해야 될 사항을 직접 살폈다.

 

또한, 시설 이상 유무와 선행 강우로 인한 현장 상황, 장마철 위험 요인 등을 세심하게 살피고 시설물 관리 및 담당 부서와 함께 향후 재난 대응 대책을 논의했다.

 

이번 현장점검은 사업 추진상의 문제점을 점검파악하여 부진한 사업에 대해 빠른 사업추진을 촉구하고 미흡한 사항에 대해선 신속한 해결책을 마련하여 사업성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여름철 자연재난으로부터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사전대비와 재해예방 주요 사업의 추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현장중심의 행정으로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