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달성문화재단, 2024년 상반기 워크숍 개최 및 ESG 경영 선포

비슬신문 2024. 3. 1. 07:47
반응형

 

달성문화재단, 2024년 상반기 워크숍 개최 및 ESG 경영 선포

 

지역문화발전과 상생을 목표로 노력하는 ()달성문화재단은 지난 12, 달성군 내에서 2024년 달성문화재단 상반기 워크숍을 개최하고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경영을 선포했다.

 

행사는 111일부터 12일까지 거제-통영 일대에서 열렸으며, 30여 명의 ()달성문화재단 임직원이 참여하여 달성군 내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전략에 대한 토론과 결의의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에서는 재단의 23년의 업적을 돌아보고, 24년을 준비하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어떠한 역할을 수행할 것인지에 대한 토론이 이루어졌다. 외부 강사를 초빙하여 임직원의 역량을 강화하는 청강의 자리도 마련되었다.

 

이어서 ESG 경영 선포식에서는 높은 윤리 의식과 공정한 직무 수행,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 환경보호를 선도하는 지속 가능한 발전 등을 목표로 선포되었다.

 

달성문화재단 박병구 대표이사는 행사에서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며 임직원들의 결의를 다지고 환경, 지역사회 발전, 윤리적 책임에 대한 다짐을 함께 했다"ESG 경영에 대한 달성문화재단의 힘을 강조했다. 그는 또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상생을 위해 노력하며 지역을 선도하는 문화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달성문화재단은 앞으로도 ESG 경영을 통해 지역사회에 더 많은 기여를 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