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 국립청소년해양센터 동계 '둥근세상만들기'캠프 성공적으로 참가

비슬신문 2024. 3. 1. 08:29
반응형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 국립청소년해양센터 동계 '둥근세상만들기'캠프 성공적으로 참가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박성수) 온새미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가 지난 115일부터 17일까지 국립청소년해양센터(경북 영덕군)에서 개최된 '둥근세상만들기 캠프'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23일 일정의 캠프는 선박퇴선, 바다탐사, 마린크라임씬, 해박엔티어링 등 다양한 해양체험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해양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해양의 소중함을 깨닫게 함으로써 해양 분야의 인재를 양성하는 데 목적이 있었다.

 

캠프에 참가한 최 모양은 "다양한 해양체험을 통해 해양에 대한 관심과 소중함을 더욱 높였고, 해양을 아끼는 마음을 키우게 되었다"며 다음 기회에도 참여하고 싶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전했다.

 

박성수 관장은 참가한 청소년들이 이번 캠프를 통해 "해양과 공존하는 삶과 해양의 소중함을 느끼며, 도전정신과 모험심, 협동심을 배양하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는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 온새미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달성군 내 초등학교 4~6학년생들을 대상으로 방과 후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캠프 참가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