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읍

옥포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따뜻한 손길, 제15회 옥포케이비원 장학금 전달식

비슬신문 2024. 4. 27. 17:49
반응형

옥포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따뜻한 손길, 
제15회 옥포케이비원 장학금 전달식

지난 15일, 옥포읍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제15회 옥포케이비원장학회 장학금 전달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임원과 장학생, 학부모 등 3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관내 대학생 17명이 선발되어 총 3,220만 원의 장학금을 받았다. 이들은 옥포읍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로, 이번 장학금은 그들의 꿈과 희망을 향한 여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김정도 이사장은 "2024년 장학생으로 선발된 여러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러분이 옥포읍을 대표하는 인재로 성장해주길 바랍니다"라며, "앞으로도 옥포케이비원장학회는 더욱 많은 학생들이 장학사업을 통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윤태영 옥포읍장 또한 "옥포케이비원장학회의 장학금은 단순한 학비 지원을 넘어, 우리 고향 옥포가 대한민국의 주역이 될 학생들에게 보내는 응원메시지가 담겨있습니다. 장학생 여러분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라며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했다.

2008년 설립된 옥포케이비원장학회는 기본자산 3억 원으로 출발해 현재 11억 원의 장학기금을 조성하며, 지금까지 총 232명의 학생에게 4억 7천여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왔다. 이렇게 장학회의 꾸준한 노력은 옥포읍의 미래를 밝히는 등불이 되고 있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각자의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얻게 되었다. 옥포의 꿈나무들이 펼칠 무한한 가능성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낸다.

 

(재)옥포케이비원장학회, 제15회 장학금 수여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