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읍

다사주민자치위, 새 위원장에 배종열 씨 추대

비슬신문 2015. 2. 14. 10:44
반응형

다사주민자치위, 새 위원장에 배종열 씨 추대

-1월 주민자치위원회의 열어

-임원진 구성 및 새해 운영계획 논의

 

다사읍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난 129일 오전 11시 센터 3층 소회의실에서 김봉규 위원장과 19명의 위원, 김현태 다사읍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1월 회의를 개최하여 2014년 운영 및 결산보고와 2015년 운영계획을 논의하고 신임 위원장에 배종열 현 간사를 임명하는 등 임원진을 구성했다.

 

임원진 구성에서는 배종열 위원장 외에 부위원장에 엄은호·이남연, 간사에 도영석, 감사에 추영숙·김희택 위원이 선임했으며 신숙이, 도원길, 김미향, 엄성일 씨가 새 위원으로 위촉되었다. 김봉규 위원장과 배형도, 천희욱, 양지석, 김순옥 위원은 다사주민자치발전의 헌신적 노력을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김봉규 위원장은 “4년 동안 자치위원들과 읍사무소의 적극적 지원으로 위원장직 수행에 큰 도움을 받았다. 시에서 청사가 있는 주민자치센터는 다사읍이 유일할 정도로 타의 부러움을 받아왔으며 크고 작은 성과를 통해 발전을 거듭해왔다. 앞으로 심임 배종열 위원장을 중심으로 거듭 발전하는 주민자치센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현태 읍장은 그동안 김봉규 위원장의 주민자치센터 발전노력에 감사를 보낸다. 앞으로 신임 위원장을 중심으로 자치센터가 잘 운영되기를 희망하며 잘살고 희망이 넘치는 다사가 될 수 있도록 위원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배종열 신임 위원장은 전임 김봉규 위원장에게 수고와 감사의 박수를 보내며 새위원장에 선임되어 어깨가 무겁고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앞으로 우리 다사주민자치센터가 효율적 운영은 물론, 주민들에게 더욱더 사랑과 신뢰를 받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회의에서는 3월말까지 1분기 프로그램으로 19개 프로그램 34반을 운영하며 러닝머신 2, 사이클 1, 벤치프레스 1대 등 헬스기구를 129일 교체하기로 했다.



 

윤정 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