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읍

2019년 다사고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

비슬신문 2019. 1. 31. 11:17
반응형

2019년 다사고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

 

18, 성서 W호텔에서 다사고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신동윤 군의원과 구자학 다사농협조합장, 정군표·허호구·김삼섭 고문과 1회부터 12회 도움 100여 명이 참석하여 모교 발전과 동문의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를 빛냈다.



행사 시작 전 오랜만의 만남 동문들과 새해 덕담과 안부를 주고 받았다. 곽병호 사무구장의 사회로 정기총회가 시작되었다. 2018년 결산보고와 김삼섭 감사의 감사보고가 있었다. 김삼섭 감사는 기수별 분담금과 이사회비가 감액되었지만 투명하고 적적하게 운영되었다고 했다.

 

마홍근 총동창회장은 지난해에도 많은 동문들의 참여와 배려로 총동창회가 지역사회에서 역량을 높일 수 있었다. 날로 발전하는 모교를 위해 올해도 동문여러분의 역할을 기대하며, 새롭게 참석한 11기 후배님들을 환영한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신동윤 군의원은 요즘 모교가 자랑스럽다. 초선의원으로 지역사회에서 모교의 동문으로 부끄럽지 않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하며, 기해년 새해에도 동문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길 바란다며 축사를 했다.

 

행사는 곽병호 사무국장에게 감사패가 수여되었으며, 6대 임원진 인사, 교가제창, 축하케익 절단 및 기념촬영의 순서로 마무리 되었다.


다사읍의 발전만큼 지역 대표 고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다사고등학교는 총동창회의 단합과 발전이 그 밑거름이 되고 있다. 앞으로 총동창회의 더욱더 큰 역할을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