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역대급 힐링, 풋풋한 함성에 군민체육관이 흔들렸다.2022 달성군 고3 힐링 콘서트

비슬신문 2022. 12. 6. 11:10
반응형

역대급 힐링, 풋풋한 함성에 군민체육관이 흔들렸다.

2022 달성군 고3 힐링 콘서트

 

 

달성군(군수 최재훈)1124일 달성 군민체육관에서 수능시험을 치른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

관내 고등학교 10개 학교에서 학교장과 교사, 3 수험생 1,200여 명이 참석해 공부에 지친 스트레스를 날려 보내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식전 행사 콘솔 피아노 앙상블의 피아노 연주에 이어 개회가 시작되었다. 내빈으로 최재훈 달성군수, 달성군의회 서도원 의장, 달성복지재단 차준용 이사장, 대구시의회 김원규 의원, 문상희 달성군 청소년 협의회장 등 학교나 청소년 관계자분이 참석했다.

 

최재훈 군수는 응원 메시지에서 우리 수험생들은 입학하면서 코로나와 동시에 3년을 겪었다. 정말 고생 많았다. 수능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앞으로 펼쳐질 여러분의 꿈과 도전 꾸준히 끝까지 쟁취하길 기도하겠다.”고 했다.

 

이어서 서도원 의원도 공부에 대해서는 군수님께 물어봐라 서울대 나왔다. 여기서 정치하고 싶으면 나한테 와라. 사회 봉사활동 궁금하면 차준용 이사님께 물어봐라,” 라며 청소년 자리인 만큼 코믹하게 응원 메시지를 마쳤다.

차준용 이사도 달성의 청소년이 더 찬란하게 빛나는 우리 달성의 보배가 되어 주길 바란다.”며 짧은 메시지를 내 놓았다.

 

추경호 국회의원은 참석하지 못하고 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마음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3 수험생 여러분 정말 고생 많았다. 지금까지 달려오느라 힘들었을 텐데 잠시나마 여유를 즐겼으면 좋겠다. 아울러 헌신하신 선생님과 부모님께도 고생하셨다는 말씀드린다. 3 힐링콘서트 진심으로 축하드리면서 참석하신 모든 분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들어가기를 바란다.”고 했다.

 

코로나로 지치고 힘들었던 학창 시절을 마치고 이제 화려하게 다시 시작할 언니 오빠들을 응원하기 위해 무대에 올라온 논공초등학교 5학년 김시은 양의 노래가 나가는 동안 그날 모인 모든 학생을 담은 영상이 차례대로 나와 감동이 더 했다.

 

이어서 개그맨 김원효, 정범균, 김재욱, 김영희와 함께하는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공연과 토크쇼가 이어졌다.

중간중간 토크가 터질 때마다 웃음과 함성이 체육관을 흔들었다. 풋풋한 힐링의 자리가 좋다고 고1, 2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보겠다고 서도원 의장 제안에 최재훈 군수도 흔쾌히 허락했다.

신혜지 기자(shinwdss@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