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함께해-효(孝) 달성군 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이 가장 빛나는 순간!!

비슬신문 2023. 5. 31. 15:36
반응형

함께해-()

달성군 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이 가장 빛나는 순간!!

 

달성군노인복지관(관장 김중구)은 지난 9, 14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로어르신이 가장 빛난 순간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최재훈 군수를 비롯한 군의원, 어르신 등 500여명이 함께 하였다.

식전 행사로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고, 1부 기념식에는 감사영상 상영, 현수막 퍼포먼스가 진행되었으며 2부 효()잔치에는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레이션, 초청가수 공연 등이 진행되었다.

 

또한 어르신이 가장 빛나는 순간 함께해-()’는 사진전, 무료급식, 부대행사로 네일아트, 손마사지, 스포츠테이핑, 건강 상담 등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옥포신세계연합의원에서 기념품을 후원해주었고, 달성군새농민회에서는 농민들이 직접 기른 농수산물을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성순자(73. 옥포읍 신당리)씨는 코로나 때문에 몇 년 만에 어버이날 행사를 개최하는데 참 즐겁다. 이렇게 참여할 수 있는 것도 건강이 허락하니 가능한 일이다. 그저 감사할 뿐이다. ‘어르신이 가장 빛나는 순간사진전을 통해 예전의 모습을 보며 세월이 참 빠르다는 것을 느낀다. 건강해야 복지관에도 나올 수 있고, 이곳에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는 것이다. 앞으로도 건강관리를 잘해 사는 날까지 즐겁게 살고 싶다고 말했다.

 

최재훈 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버이에 대한 사랑과 감사함을 더욱 가슴깊이 새길 수 있었으며, 어르신들이 공경 받고 존중받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남희 기자(Woo7959@daum.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