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달성교육재단 초등 영어 방학캠프, 발대식 성료

비슬신문 2024. 1. 14. 20:56
반응형

달성교육재단 초등 영어 방학캠프, 발대식 성료

 

()달성교육재단은 18, 달성군여성문화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초등 영어 방학캠프발대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난해 12월에 진행된 사전 설명회를 통해 마련된 것으로, 참가자로부터는 4주간의 필리핀 어학연수 및 문화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발대식에는 달성군 내 초등학교 5, 6학년 학생 50명이 참여했으며, 행사는 학생 대표의 선서문 낭독, 재단 이사장의 격려사, 그리고 단체 사진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학생들은 선서문을 통해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며 캠프 참가에 성실히 임할 것을 다짐했다.

 

이번 초등 영어 방학캠프18일부터 25일까지, 현지에서 4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학생들은 주중에는 현지 원어민 선생님과의 1:1 영어 수업 및 몰입 학습을 통해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을 강화하고, 주말에는 현지 학교 방문, 봉사 및 체험 활동을 통해 다양한 문화 교류의 시간을 가질 것이다.

 

최재훈 달성교육재단 이사장은 발대식에서 "이번 캠프가 많은 경험과 학습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무엇보다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달성이 교육의 중심지로 더욱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초등 영어 방학캠프는 달성군이 주최하는 대구시 최초의 해외 어학 연수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지자체에서 참가자 50명의 교육비를 전액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영어 능력뿐만 아니라 글로벌 인재로서의 소양도 함께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