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달성의 아름다운 봄, 『2016 새봄맞이 군민행복콘서트』로 시작 알

비슬신문 2016. 3. 10. 12:46
반응형

달성의 아름다운 봄, 2016 새봄맞이 군민행복콘서트로 시작 알려

-대구시향의 아름다운 음악! 감동과 환희!

 

달성군은 지난 226일 따스한 봄을 알리는 2016 새봄맞이 군민행복콘서트를 군청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김문오 군수, 채명지 군의장, ·군의원을 비롯한 군민 6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황을 이룬 이번의 콘서트는 대구시립교향악단 단원들과 지휘자 임성혁이 함께하며 현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소프라노 조지영과 테너 이현의 협연으로 풍요로운 음악의 세계를 선사했다.

글린카의 오페라 루슬란과 루드밀라 중 서곡, 차이코프스키의 발레곡 호두깍이 인형 중 꽃의 왈츠, 임긍수의 강 건너 봄이 오듯을 비롯해 오페라, 뮤지컬, 가곡 등을 총 망라한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다채롭고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문오 군수는 오늘 공연이 한겨울 추위로 움츠러들었던 몸과 마음을 녹이고 군민들에게 행복 두 배를 선사하는 따뜻한 감동이 될 것이라며 아름다운 음악 선율과 함께 희망 가득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시립교향악단은 지난 19646월 창단 이래 정제된 음색’, ‘폭넓은 레퍼토리로 수준 높은 다양한 공연을 펼쳐 와 문화와 예술의 도시 대구가 자랑하는 국내 최정상의 오케스트라다. 이번 공연은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서 더 가까이 만나는데 그 의미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