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읍

축구도 짱! 마음도 짱!!

비슬신문 2015. 3. 17. 17:43
반응형

축구도 짱! 마음도 짱!!

-다사축구연합회 제4회 불우이웃돕기 자선축구대회 개최

-성금 100만원 다사읍에 전달

 

다사축구연합회(회장 류시국)는 지난 389시에 다사체육공원에서 4회 불우이웃돕기 자선축구대회를 열고 수익금과 성금 100만원을 모아 다사의 어렵고 힘든 불우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다사읍에 전달했다.

 

이날 축구대회는 경기 승패를 떠나 다사축구연합회의 친목을 도모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는 훈훈한 마음으로 임했으며 류시국 회장, 유성환 명예고문을 비롯해 채명지 군의회의장, 구자학 군의원, 김현태 읍장 그리고 연합회 임원과 심판위원, 다사 지역의 12개 클럽의 선수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아침이라 다소 쌀쌀한 날씨 속에 거행된 이날 대회는 각 클럽 선수들이 거의 모두 참여했으며 비록 날씨는 차가웠지만 성금함에 봉투를 넣는 손들은 따뜻함이 묻어있는 사랑의 손들이었다.

 

류시국 회장은 다사축구연합회가 봉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자선축구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너무나 의미 있고 뜻깊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다사축구연합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성환 명예고문은 함께 하는 세상은 행복하다고 했다. 회원 상호간에 축구를 하면서 우의를 다지고 서로 정을 나누었으면 한다. 여러분들의 모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채명지 군의회의장은 자선축구대회를 통한 여러분들의 순수하고 숭고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라며 달성군의회는 살기 좋은 달성군과 다사읍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선축구 대회는 승패가 중요한 것이 아니다. 축구를 하며 회원 상호간에 우의를 다지고 불우이웃을 돕는다는 따뜻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선수들은 승부에 연연하지 않았으며 모두 즐거운 표정으로 경기에 임했다.

 

윤정 기자

 

 

 

 

 

 

 

 

 

 

반응형